린체리 마사지가 호치민에서 최고인 이유는 보도 시스템에 있다.

먼저 마사지 사 번호를 외워서 갈때마다 지명하는 시스템과는 다르게 얼굴과 몸매를 직접 보고

초이스한다는 것. 베트남에서 내상을 가장 많이 입는 경우가 사진에 속는 경우다.

일본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아오자이를 입고 호객을 하는 꽁가이들이 어느 업소에 손님이왔다고 단체 잘로(zlao) 방에 연락을 하면 그 업소로 모두 초이스를 받으러 몰려간다. 모든 업소가 꽁가이를 공유하는 시스템인 것. 이것은 곧 풍부한 양을 자랑하는데 풍부한 양은 곧 이쁜 꽁가이를 만날 확률이 높다는 의미다.

린체리에서 알아두면 좋은 꿀팁!!

1.한번에 초이스 할 필요없다. 맘에 안들면 다른 애들 달라고 계속 요구해라.

2.금요일, 토요일에 가자. 주말에 일하러 나오는 직장인 혹은 대학생들이 많다. (선택폭이 평일과 주말이 차이가 크다.)

린체리 마사지 순서

초이스를 한 꽁가이와 2층 대기실로 올라간다. 사람이 많은 경우 2층 대기실에서 꽁가이와 함께 대기한다.

순번이 되면 꽁가이와 함께 룸으로간다. 룸으로 들어가서 꽁가이와 함께 샤워를 한다. 씻은 후 침대에 엎드려 눕는다.

마사지를 받는다. 마사지를 하다가 붐붐 쇼부를 본다 (룸에 들어가자마자 쇼부를 보기도함) 도킹이 끝나면 씻겨준다.

이 후 옷을 입고 별도 팁을 챙겨주면 된다

팁 가격도 고정이다. 200만동 (간혹 가격 갖고 장난치려는 애들 나오면 차라리 다른 애 하고 도킹 하자. 돈아깝다.)

린체리 스파 꽁가이 들은 대학생들이 절반 이상이다. 그렇기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하더라도 수업을 해야 되는 낮 시간에는 아르바이트할 수 없으니 수업이 끝나고 오후 4시~5시 이후부터 출근을 한다는 걸 생각한다면 오후 5시 이후에 가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다. 여기서 한 가지 더 알아야 할 것은 대학생들은 매일 수업 일정과 알바 일정을 모두 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일을 하지 못한다는 것. 다음날 아침이 되면 수업까지 해야 된다는 걸 생각하면 밤 11시 혹은 12시 자정 전까지는 집으로 돌아가 잠을 자야 하니 앞서 알려드린 5시 이후부터 11시 사이에 가는 것이 가장 좋다. 실제로 아침이나 밤늦게 가면 대기 중인 꽁가이 들이 생각보다 별로 없으니 꼭 참고하길 바란다.

린체리 번개베트남

영업장 정보

  • 위치 : 1군 타이반롱(일명 일본인 거리)
  • 업소명 : Linh Cherry
  • 영업시간 : 10:00 ~ 20:00 
  • 주소 : 119 Đ. Nguyễn Thái Bình, Phường Nguyễn Thái Bình, Quận 1

호치민 린체리 위치를 많은 사람들이 레탄톤 거리라고 알고 있지만, 실제 주소는 Thái Văn Lung 타이반 룽 이다. 하지만 레탄톤 거리에도 간판만 다를 뿐 린체리와 같은 업소들이 많으며 모두 같은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레탄톤 거리를 돌아다니며 마음에 드는 꽁가이가 보이면 아무데나 들어가도 무방하다.